• 2019-10-22 17:01 (화)
TOP
영화 '우리집' 5만 돌파!..김시아 "공감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
영화 '우리집' 5만 돌파!..김시아 "공감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9.10.0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미스틱스토리

아역배우 김시아가 영화 <우리집> 관객 수 5만 돌파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영화 <우리집>(감독 윤가은)에서 이사를 다니지 않고 한 곳에 머물고 싶은 ‘유미’역을 맡은 김시아가 누적 관객 수 5만 돌파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시아는 숫자 ‘5’와 하트를 그려 보이는 사진을 공개하며 “<우리집>을 보러 와주시고 공감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 드린다. <우리집>을 촬영하면서 정말 즐겁고 행복했는데 관객 여러분들도 영화를 보면서 행복하셨기를 바란다. 앞으로 더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 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관객들의 마음 속에 따뜻함을 선사한 영화 <우리집>은 누구나 갖고 있지만 아무도 말하지 않는 가족 문제를 풀기 위해 어른들 대신 나선 동네 삼총사의 이야기다. 극 중 김시아는 동생 유진(주예림 분)을 알뜰히 살피는 의젓한 언니의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동네에서 우연히 만난 하나(김나연 분)와 고민을 터놓기도, 때로는 다투기도 하는 순수한 면모를 섬세하게 표현해 내 관객들로 하여금 공감을 이끌어냈다.

김시아는 영화 <미쓰백>을 통해 데뷔작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섬세한 연기력을을 선보이며 많은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또한, ‘샤름 엘 셰이크 아이아 필름 페스티벌’, ‘2019안양신필름예술영화제’, ‘제39회 황금촬영상영화제’ 등 연이은 수상 소식으로 연기력을 입증한 가운데 <우리집>의 누적 관객 수 5만 돌파라는 한국 다양성 영화로써 좋은 성적을 이끌어내 앞으로의 스크린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