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LPGA 인터내셔널 부산’에서 열리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BMW Ladies Championship 2019)’의 1~2라운드 통합 평일 관중 수가 2라운드 합산 약 1만 5천명에 이른다고 밝혔다.

현재 LPGA 아시안 스윙 두 번째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에 대한 부산, 경남권 갤러리들의 반응은 매우 뜨겁다.

특히 대회 첫 날이었던 24일에는 비바람이 몰아치는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세계적 선수들의 플레이를 보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약 4천 5백여명의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찾아 고군분투하는 선수들에게 뜨거운 응원과 박수를 보냈다. 선수들 역시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첫 날부터 버디를 몰아치는 등 최고의 플레이를 선보이며 이 같은 호응에 화답했다.

대회 1라운드부터 고진영을 비롯한 한국 선수들의 눈에 띄는 활약 덕분에 대회 2라운드에는 이른 아침부터 수 많은 갤러리들이 운집하기 시작해, 오후 2시 기준 1만 1천명이 티켓 박스를 통과한 것으로 집계됐다.

공식 집계가 마감되는 6시까지 추산하면 1~2라운드 통합 관중수가 평일 골프 관중수로는 최고 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BMW코리아는 "대회 하이라이트인 3~4라운드가 치러지는 주말에는 약 5만여 명 이상의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찾을 것이다"고 예상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