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하퍼스 바자

걸 그룹 뉴진스의 멤버 혜인이 한국판 '하퍼스 바자' 역대 최연소 표지 모델이 됐다.

17일 하퍼스 바자는 혜인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표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럭셔리 브랜드 루이 비통의 앰버서더 활동 일환이다.

두 가지 버전의 사진 속 혜인은 앳된 얼굴이지만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신비한 매력을 발산했다. 혜인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매혹적인 눈빛이 인상적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혜인은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나타냈다.

혜인은 "멤버들과 가장 많은 대화를 나눈다"며 "모두 순둥순둥 다감한 사람들인데 저마다의 방식으로 공감해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니엘 언니는 내 말에 공감하고 있다는 걸 적극적으로 표현해 주고, 해린 언니는 내가 슬프거나 다운돼 보이면 알아차리고 먼저 다가와서 괜찮냐고 물어봐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니 언니는 섬세하고 따뜻한 사람이고, 민지 언니는 친언니처럼 챙겨준다. 제 기준에서는 정말 어른스러운 성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3일 코카-콜라와 컬래버레이션한 CM송 'Zero'를 발표했다. 'Ditto', 'OMG', 'Hype boy' 등 기존 발표곡에 이어 CM송마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찍으며 신선한 반향을 일으켰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