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23 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을 기념해, 7-8일 이틀간 용산 아디다스 더베이스 풋살 경기장에서 개최한 '아디다스 우먼스 서울 풋살 컵'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아디다스 우먼스 서울 풋살 컵' 대회는 2023 호주/뉴질랜드 FIFA 여자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한 국내 여성 축구인들의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아디다스 홈페이지 사전 접수를 통해 140여개 팀들이 지원했고, 그 중 전국에서 모집된 16개 팀의 100여 명의 참가자들은 이틀동안 각자의 놀라운 기량을 선보이며 프로리그를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경기를 펼쳐, 국내 여성 축구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손흥민 선수는"최근 축구에 대한 여성분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은 알았지만, 실제로 축구를 즐기는 열정적인 모습에 되려 에너지를 많이 받고 간다"고 기쁜 소감을 밝히며 "다가오는 여자 월드컵에 출전하는 여자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한 국민으로서 누구보다 응원할 예정이니, 여러분도 선수들이 이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뜨거운 응원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에 대한 지지의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