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데이즈드
사진 제공=데이즈드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3년 12월호를 통해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슈화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의 만남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클로버하트 로고가 매력적인 커버낫 우먼 라인의 새로운 F/W 옷을 입은 슈화의 다채로운 매력이 선보여졌다. 코트와 패딩 등 다양한 디자인의 아우터웨어를 소화해 낸 슈화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커버낫 23 F/W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활용한 다운 제품부터 코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트릿 캐주얼 감도를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여자)아이들은 싱가포르 공연을 마지막으로, 지난 6월부터 진행된 총 18개 지역, 24회 공연 규모의 월드 투어를 마무리 지었다. 투어 기간 중 발매한 미국 첫 번째 EP 앨범 <HEAT>는 '빌보드 200'에서 25위를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5개월간 진행된 월드 투어에 대해, "콘서트 규모가 이전보다 많이 커져서 네버랜드에게 너무 감사해요. 다음에 월드 투어를 하게 되면 더 많은 나라와 여러 도시에 있는 네버랜드를 만나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월드 투어 소회와 함께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어진 인터뷰에서 “올해 저희 (여자)아이들이 정말 열심히 활동했어요. 올해도 열심히 달린 만큼 내년에도 더 열심히 할 거예요.”라고 답하며 내년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