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갤러리아 멤버십 매거진 ‘더 갤러리아’

배우 윤박의 갤러리아 멤버십 매거진 ‘더 갤러리아’ 12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그는 이번 화보를 통해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겨울의 무드를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결점 비주얼은 물론 보는 이들을 매혹시키는 그윽한 눈빛, 그리고 디테일한 표정의 변화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인 윤박은 무채색 컬러에 자신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덧입히며 ‘훈남의 정석’을 입증했다.

특히 촬영이 이어지는 내내 그는 완벽한 포즈로 범접 불가한 모델 포스를 자랑, ‘모든 컷을 A’으로 만들며 연신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상대를 향한 배려 넘치는 모먼트는 ‘훈박’그 자체였다.

영화 ‘제비’에서 철저한 캐릭터 분석과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정의로우면서도 찬란했던 청춘의 상징 ‘제비’를 보여주며 평단의 극찬을 받았던 그는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유쾌하면서도 진지하고, 엉뚱하면서도 따뜻한 인간미를 발산하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았다. 이 뿐 아니라 JTBC 예능프로그램 ‘웃는 사장’을 통해 친근 친근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이처럼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다양한 활약을 펼쳤던 윤박.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배우로서 목표를 묻는 질문에 “데뷔 초나 지금이나 ‘80세까지 계속 연기하고 싶다’는 목표는 여전히 변하지 않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래 연기하려면 건강한 몸과 마음이 필요하고, 연기력뿐만 아니라 사람들과의 원만한 관계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80세까지 연기하는 과정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싶다. 어느 역할에서나 빛나려면 나만의 무기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계속 성장하려고 노력한다”고 전하며 연기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었다.

한편, 윤박은 2024년에 방송될  JTBC 새 드라마 ‘닥터 슬럼프’ 속 성형외과 의사 빈대영 역을 통해 안박극장에 복귀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