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 포스터. 사진출처=나무엑터스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 포스터. 사진출처=나무엑터스

배우 박은빈이 팬 콘서트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내년 1월 6일 진행되는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가 전석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1월 7일 추가 공연이 전격 결정됐다.

앞서 박은빈은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에서 ‘무인도의 디바’를 통해 뽐냈던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박은빈은 “‘무인도의 디바’가 끝나면 팬 분들께 노래를 선물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 작품 속 레퍼토리를 보여드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다”고 전해 팬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그는 더 많은 빙고(박은빈 공식 팬클럽)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추가 회차가 확정된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는 11일 오후 8시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1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한편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는 2024년 1월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4시 이틀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