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물고기 뮤직
 사진 제공=물고기 뮤직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부산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임영웅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부산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4만 2000명의 팬들이 함께하며 임영웅의 뜨거운 인기를 여실히 느낄 수 있었다.

콘서트를 통해 임영웅은 'Do or Die'부터 '모래 알갱이', '사랑해 진짜', '손이 참 곱던 그대' 등 다양한 곡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가 콘셉트인 이번 공연은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무대, 영웅시대의 흥을 자극하는 밴드 세션과 댄서 팀의 안무, 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영상과 고화질 대형 전광판 등이 갖춰진 품격 높은 공연이었다. 

또 임영웅은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진행되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로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잊지 않았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임영웅 등신대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가 다수 준비돼 있어 공연을 기다릴 때에도 설렘을 전하고 있다.

또 누구나 쉬어갈 수 있도록 휴식 공간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도 준비했다.

서울, 대전, 부산에서 공연을 마친 임영웅은 오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 2전시장에서 대전 공연을 연다. 또 2024년 1월 5~7일에는 광주에서, 1월 19~21일에는 고양에서 영웅시대를 만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