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데이즈드
사진 출처=[데이즈드

매거진 <데이즈드>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화보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롭고 완성된 모습으로 가득 찬 2024년 <데이즈드> 1월호 화보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디올 앰배서더로 합류 후 처음으로 킴존스의 디올과 함께한 화보 촬영으로 수빈, 연준, 범규, 휴닝카이, 태현의 환상적인 색깔과 다채로운 스타일로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디올 역사상 그룹 단위로 앰버서더에 발탁된 경우는 최초이기에 이들의 모습을 함께 담아낸 이번 화보는 특히 의미가 있다. 이번 촬영에 착용한 디올의 2024 SUMMER 컬렉션은 특히 디올을 거쳐 간 아티스틱 디렉터들의 아카이브를 모아 탄생한 컬렉션으로 다양한 아름다움의 결합을 시도한 컬렉션 이기도 하다. 이 특별한 컬렉션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멤버 각자의 스타일대로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촬영 현장에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대규모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에서 K-팝 그룹으로는 최초로 헤드라이너 무대를 펼치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4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처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계적으로 방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