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킬링 보이스'에 떴다.

딩고 뮤직은 지난 9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1A4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B1A4는 지난 2013년 발매한 미니 4집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이자 '청량돌' 수식어를 안겨준 히트곡 '이게 무슨 일이야'로 '킬링 보이스'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저희가 오랜만에 컴백을 했다. 여러 가지 노래 들려드리면서 좋은 시간 보내 보도록 하겠다"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B1A4는 '오케이(O.K)', '못된 것만 배워서', '뷰티풀 타겟(Beautiful Target)', '잘자요 굿나잇', '걸어본다', '솔로 데이(SOLO DAY)', '길', '거대한 말', '온리 원(Only One)', '악몽', '바람', '론리(Lonely) (없구나)', '영화처럼', '오렌지색 하늘은 무슨 맛일까?'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수많은 곡들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뽐냈다.

특히 B1A4는 "오랜만에 컴백한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는 코멘트와 더불어 지난 8일 발매한 미니 8집 앨범 '커넥트(CONNECT)'의 타이틀곡 '리와인드(REWIND)'를 선보여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멤버 신우가 작사, 작곡한 신곡 '리와인드'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신시사이저, 그루비한 드럼 리듬을 기반으로 한 뉴잭스윙 장르의 곡이다. '어젯밤 꿈에서 만난 너를 다시 만나기 위해 시간을 되돌린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이 곡은 지루할 틈 없는 다이내믹한 사운드와 B1A4의 한층 깊어진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군백기를 끝내고 약 2년 2개월 만에 화려한 컴백을 알린 B1A4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비주얼과 쉴 틈 없이 이어진 환상적인 라이브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신곡 '리와인드'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끝인사와 함께 양손을 흔들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악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6100만 뷰를 달성했고, 태연은 조회수 40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했다. 악뮤 역시 1600만 뷰를 돌파하며 '2023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