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이 댄스실력을 뽐냈다. 

20일 방송된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으로 기획돼 시청자들을 만났다.

이번 특집은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출전을 앞둔 전 세계 청소년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는 19일부터 2월1일까지 80여 개국, 1900여 명의 선수들이 출전하는 가운데 7개 경기, 15개 종목을 두고 자웅을 겨룬다.

‘불후의 명곡’은 이번 올림픽을 기념하고 응원하기 위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다양한 장르의 출연진들의 무대를 선보였다. 코요태, 정인, 정동하, 윤하, 김호중, AB6IX, 클라씨, 리베란테, JD1 등 댄스, 보컬, 록, 크로스오버, 아이돌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가 축제를 가득 채웠다.

이날 무대는 선수들이 듣고 싶은 신청곡을 받아 펼쳐졌다. 코요태는 이번 청소년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아이스하키 공시완 선수와 '우리의 꿈' 무대를 펼쳐보였다. 

무대를 마친 뒤, 신동엽은 공시완이 떨리는 와중에도 힘낼 수 있었던 비결로 "공시원 선수 엄마보다 김종민 씨가 한 살 많다더라"라며 "또 엄마보다 신지 씨가 한 살 어려서 이모처럼 든든하게 생각하면서 힘이 됐죠?"라고 질문했다. 신지는 "자식이다 생각하고 했다"라고 말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리베란테는 김지훈의 군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완전체 무대에 올라 주목을 받았다. MC 신동엽은 김지훈을 언급하며 “리베란테에게 오늘 무대가 정말 뜻깊다. 김지훈 군입대 전 마지막 완전체 무대”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