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OH MY GIRL)의 팬콘서트 실황을 담은 블루레이가 출시된다.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OH MY GIRL FAN CONCERT [OH MY LAND] BLU-RAY’ 출시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11월 25일 KBS아레나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오마이걸 팬콘서트 ‘OH MY LAND’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열리는 팬 콘서트이자 2018년 개최된 단독 콘서트 이후 오랜만에 팬들과 대면으로 만나는 자리로 개최 소식만으로도 팬들의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또,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 오마이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오마이걸과 팬들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었던 팬콘서트의 이번 블루레이 출시로 공연에 온 팬들뿐만 아니라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블루레이는 공연실황 및 공연 당일 공개되었던 VCR과 리허설 비하인드 영상이 수록되어 있으며, 디지팩과 144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을 비롯해 포토카드, 포스터, 프레임 포스트 카드 세트, 스탠딩 포토 등이 수록돼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블루레이 출시 소식으로 다시한번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오마이걸의 팬콘서트 ‘OH MY LAND’는 놀이공원을 콘셉트로 ‘초대장’, ‘비밀정원’, ‘다섯 번째 계절’, ‘Dolphin’, ‘살짝 설렜어(Nonstop)’, ‘Dun Dun Dance’등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은 대표 히트곡들부터 유닛 무대까지 다채로운 무대와 연출로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으며, 블루레이를 통해 현장의 모습을 생생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마이걸의 팬콘서트 실황을 담은 ‘2023 OH MY GIRL FAN CONCERT [OH MY LAND] BLU-RAY’는 오늘 오후 6시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사운드웨이브, 애플뮤직, 케이타운포유, 팬플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