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린브랜딩
사진제공=린브랜딩

가수 이민우가 ‘아트테이너’로서의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민우는 최근 미국 뉴욕 소호에 위치한 파크 웨스트 갤러리에서 진행된 한국 예술가 특별전 ‘SoHo’s Got Seoul’에 작가로 참여했다.

데뷔 후 음악뿐 아니라 다양한 미술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예술관을 표현해왔던 이민우는 ‘SoHo’s Got Seoul’에서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독보적인 색깔을 지닌 예술가로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

이민우는 이번 전시에서 ‘My Crowns Make Me Happy (‘Myself’)’, ‘Pure’ 등 총 4개의 작품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관계자들과 현지 팬들은 이민우의 작품을 보고 뜨거운 극찬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유명 배우 로빈 윌리엄스의 딸이자 영화 감독으로 활약 중인 젤다 윌리엄스, 미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니코틴 돌스(Nicotine Dolls)의 보컬 샘(Sam Cieri) 등 많은 유명 인사들이 직접 현장을 찾아 이민우의 작품을 감상했다. 이 가운데 젤다 윌리엄스는 자신의 새 영화 시사회에 이민우를 초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내기도 했다.

이번 전시에는 이민우를 비롯해 배우 고준, 가수 솔비(권지안), 설치미술가 최재용, 영화감독 심형준(NEGATIV) 등 국내에서 주목받는 예술가 5인이 참여해 주목받았다. 특히 이민우를 비롯해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은 뉴욕 총영사관 공식 초청을 받아 만찬을 즐기는 등 영광스러운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이민우는 음악, 미술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작품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작가로서 꾸준히 도전할 예정이다. 또한 K-아트를 이끌어나갈 주역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아트테이너 이민우로서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전 ‘SoHo’s Got Seoul’는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