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VR 콘서트, 그 두 번째 시간.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가 오는 14일 수요일 개봉한다.

이번에 개봉하는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는 지난 10월 진행 된 <링팝: 더 퍼스트 브이알콘서트 에스파> 이후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스튜디오 리얼라이브(Studio Realive)와 어메이즈VR(AmazeVR)이 손을 잡고 내놓은 두 번째 VR 콘서트.

EXO 데뷔로부터 12년, 솔로 데뷔로부터 4년이 지난 현재 독보적인 퍼포머로 K-POP 신을 선도해 온 카이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VR 콘서트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는 그의 솔로 데뷔곡인 ‘음 (Mmmh)’을 비롯해 ‘로버(Rover)’ 등 히트곡들이 가득 담긴 셋리스트로 구성됐다.

특히, 카이는 팬들을 위한 깜짝 스테이지도 준비했다. ‘몰입형 콘서트'인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를 통해 군 복무 중인 카이 활동에 대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한 것. 안무팀으로는 ‘스우파2’ 우승팀인 베베의 수장 바다가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보통 가수들의 콘서트를 영화관에서 만난다고 하면 실황을 담은 영상을 큰 화면으로 보는 것이 전부였지만, 몰입형 콘서트를 표방하는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는 100% 오리지널 콘서트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개봉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카이는 “팬 여러분과 직접 만나 만나는 것 같고, 같이 노래하고, 같이 춤추는 것 같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는 카이 솔로 데뷔일(11/30)을 기념해 1,130개의 한정판 키링 패키지를 발매, 단 1분만에 매진시키며 위력을 과시하기도. 그 외에도 스탠다드 패키지 예매자들에게는 VR콘서트 포토카드와 스페셜 티켓, VR 마스크, 입장권 팔찌가 각 1매씩을 제공한다.

한편, 카이의 VR 콘서트는 오는 2월 14일(수)부터 3월 5일(화)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점 카이 A관과 카이 B관에서 단독 개봉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