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배우 이준영과 함께한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작품 속 ‘인하’가 튀어나온 듯 강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이준영의 순간을 담는데 주력했다. 촬영 현장에서 배우 이준영은 여유로운 표정과 포즈를 발산하며 촬영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준영은 <로얄로더>의 대본을 받았던 순간부터 떠올렸다. “지금은 화보 콘셉트 상 한껏 꾸며놔서 그렇지만, ‘금수저’인 인물과 저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어요. 그 반대에 가까운 인물을 주로 연기해와서 더더욱 예상하지 못했죠. 그래서 촬영에 들어가기 전까지 정말 열심히 관리했어요. 평생 스킨, 로션만 바르던 사람인데 세럼과 수분 크림을 꼬박꼬박 바르기 시작했죠.(웃음)”

또한, 작품 속에서 ‘혐관 케미’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재욱과의 작업에 대해서는 “이재욱 배우와 저의 케미를 보고 ‘혐관’이라는 말을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촬영하면서 워낙 친해져서 생각나는 순간이 많은데, 그 순간에 재욱 배우와 함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덕분에 <로얄로더>의 1화, ‘인하(이준영)’와 ‘태오(이재욱)’이 급식실에서 싸우는 장면은 실감나는 액션 연기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전 대역을 쓰지 않아요. 제가 직접 액션을 소화하면서 순간순간 찰나의 표정을 보여드리고 싶거든요. 시청자 입장에서 액션 영화를 봐도 직접 배우가 해내는 모습을 좀 더 몰입이 잘 되잖아요. 그게 제가 액션을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웃음)”라고 말하며 액션 연기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노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준영이 가장 사랑하는 춤에 대한 이야기까지, 진솔한 인터뷰와 더 많은 화보 사진은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