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독전’이 25일 기준 누적관객수 92만명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하고 있는 가운데, 김종도 나무엑터스 대표가 故김주혁의 유작 '독전'을 홍보한 글이 관심을 끈다.

22일 개봉된 ‘독전’은 이해영 감독의 작품으로 조진웅, 류준열, 故 김주혁, 김성령, 차승원 등이 출연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화에 출연한 故 김주혁은 ’독전’ 촬영을 마무리하고 교통사고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기에 ‘독전’은 고인의 생전 연기를 볼 수 있는 마지막 작품이기도 하다. 그는 ‘독전’에서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또 한 번 인생 연기를 펼쳐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독전’ 개봉에 김주혁과 동고동락했던 절친이자 소속사 대표인 김종도 나무엑터스 대표는 소감을 전했다.

김종도 대표는 "#김주혁#독전 개봉 많이들 보세요. 주봉(주혁)이 멋져"라는 글과 함께 김주혁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올렸다.

김종도 대표는 KBS2 ‘1박2일 시즌3’에 김주혁과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김주혁이 세상을 떠난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게재하며 고인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한편, 영화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이야기로 지난 22일 개봉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