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과일 세트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델리에서 제주 과일, 제주 젓갈, 흑돼지는 물론 전통차와 전통주 등 제주 특산물로 다양하게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9월 22일까지 판매한다.

제주 서귀포 감귤, 황금향과 제주 왕망고 등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제주 명품 과일이 준비되며, 제주바다 에서 직접 잡아 올린 신선한 수산물을 자체발효하여 저온 저염 장기 숙성으로 만든 제주 젓갈이 판매된다. 특별히 품질 좋고 육즙이 풍부한 제주 돼지고기 모둠 세트, 제주 흑돼지 소시지 세트 등의 다양한 상품들이 10만 원 이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추석 햄퍼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제주 특산품 햄퍼 세트 중 허벅주 세트에는 제주 전통주인 허벅주와 함께 하얏트 리젠시 제주 셰프들이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과 쿠키가 어우러져 특별한 조화를 이루며 가격은 15만 원이다. 새롭게 포함된 제주 오름 세트에는 제주 조릿대 차, 무릉리 감귤 꽃꿀, 제주 꿩엿, 제주 푸른콩, 산듸 쌀, 마른 표고버섯 등의 제주 특산품이 포함되어 제주의 맛을 선사하며 14만 원이다.

제주 올래 세트에는 제주 귤피차, 야관문 조청, 감귤꽃귤꿀과 홈메이트 초콜릿을 입힌 감귤칩 등 오직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 특산 차와 감귤의 풍미를 가미한 아이템들을 준비했으며 15만 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 제주맥주 선물 세트와 함께 호텔 소믈리에가 특별히 엄선한 와인도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며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상품권도 5만 원, 10만 원, 20만 원으로 선보인다. 모든 금액에는 세금과 배송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제품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