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의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특별 보너스와 보상을 제공하고 기간 한정 의상 재등장과 무료 능력 카드를 보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유랑 모드 이벤트를 플레이하면 50%의 추가 XP와 RDO 달러, 금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4월 20일까지 유랑 모드 이벤트를 완료하면 랭크 15 이하의 코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번주 특선 시리즈 ‘최후의 생존자’는 르모인 앞바다에 위치한 감옥 섬에서 펼쳐지며, 신규 무작위 무기 변형이 추가된다.

더불어 17일부터 20일까지 게임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각자의 능력을 강화시켜줄 능력 카드를 무료로 선물할 계획이다.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는 4월 27일까지 격자무늬 캡이나 맥베이 재킷, 카버 바지 등 다양한 의상 아이템이 재등장한다.

아울러 근거리 전투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샷건과 근접무기를 할인 판매하며, 능력 카드는 80%까지 대폭 할인한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2020년 4월부터 2020년 5월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과 GTA 온라인 수익의 일부를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구호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