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사진출처=토트넘sns)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대 마르세유 경기일정이 오는 2일 새벽 오렌지 벨로드로메 스타디움에서 치러진다. 

토트넘은 승점8점 2승2무1패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는 승점6점 2승0무3패로 4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프리미어리그 본머스와의 경기에서는 토트넘이 3대2로 역전승을 거둬 팀분위기를 살아나고 있지만 공격수 해리케인과 함께 선발라인업에 포함된 손흥민은 골을 득점하지 못했다.

2022년11월2일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일정 및 해외축구중계채널은 수요일 새벽 5시 (한국시간)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돼 시청할 수 있다. (KT 지니 TV 211번 / SK Btv 989번 / LG U+ tv 116번 / Skylife 212번)

한편, 손흥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더이상 안타까운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사고 피해자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고 말했다. 

또 "스퍼스 팬 여러분 오늘 우리를 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승리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의 모든 생각은 한국에 있는 고향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이 뉴스를 읽고 있어서 마음이 아프다... 여러분을 생각하고 있음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이곳에서 모든 힘을 보냅니다."라고 말을 덧붙였다.

한국축구 국가대표 코리안리거 출격 예정 경기일정은 다음과 같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