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로드FC 유튜브 채널 
사진 출처=로드FC 유튜브 채널 

개그맨 겸 파이터 윤형빈이 일본인 파이터에게 간장 테러를 당했다.

지난 22일 로드FC는 남산 서울타워 4층 갤러리K 아트노믹스 서울타워점에서 굽네 ROAD FC 067 공식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개그맨 윤형빈이 2014년 로드FC 014 대회 이후 9년 만에 로드FC 공식 무대에 복귀하는 것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윤형빈의 상대 쇼유 니키(28)도 참석했다.

이어진 기자회견에서는 시종일관 도발이 이어졌다. 서로 상대에게 날선 디스를 하며 감정이 격해졌다.

그러던 중 쇼유 니키가 윤형빈에게 간장 테러를 저질렀다. 윤형빈이 각오를 이야기하고 있을 때, 쇼유 니키는 갑자기 다가가 윤형빈의 머리 위로 간장을 부어버렸다.

권아솔과 허재혁이 제지하려 했지만, 이미 간장을 부은 후였고, 윤형빈은 화가 나 쇼유 니키와 몸싸움을 벌였다.

윤형빈은 "너무 화가 나서 말이 안 나온다. 경기에서 죽여버리겠다"며 분노했다. 이에 윤형빈의 상대 쇼유 니키는 "윤형빈 쫄았지? 지금 한 번 할까?"라며 다시 도발했다.

쇼유 니키는 얼마 전에도 윤형빈에게 테러를 가한 바 있다. 권아솔의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 중인 격투 콘텐츠 '파이터 100'에서다. 한국에서 열린 파이터100 대회에서 일본 팀 선수로 출전한 쇼유 니키가 한국 선수 강민수와의 대결에서 낭심을 니킥으로 가격하는 반칙을 저질렀다. 낭심을 보호하는 파울컵이 찌그러질 정도로 큰 충격이었다.

경기는 그대로 끝났고, 현장에서 집단 몸싸움으로 번질 정도로 심각했다. 한국팀이 3대 1로 승리했지만, 일본팀은 전혀 수긍하지 않았다.

이에 현장에서 지켜보던 윤형빈은 경기가 끝난 후 왜 그랬는지 일본 팀에 항의를 했다. 워낙 심한 반칙이었고, 도발을 멈추지 않았기 때문.

윤형빈의 얘기를 듣던 쇼유 니키는 갑자기 윤형빈을 발로 걷어 찼고, 순식간에 현장은 난장판이 됐다.

결국 두 파이터는 로드FC 무대에서 대결해 결판을 내기로 했다. 윤형빈은 쇼유 니키, 권아솔은 카즈야와 파이터 100 스페셜 매치를 치른다.

한편, 윤형빈이 출전하는 굽네 ROAD FC 067은 오는 12월 16일 오후 4시부터 홍은동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