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CND(엠씨엔디)가 2024년 첫 시작을 팬들과 함께했다.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지난 7일과 14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2024 MCND FANMEETING IN JAPAN ODD-VENTURE(2024 엠씨엔디 팬미팅 인 재펜 오드벤처)'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멤버들은 신곡 'ODD-VENTURE(오드벤처)'와 'ICE AGE(아이스 에이지)'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짧은 인사와 근황을 전한 MCND는 'Pop Star(팝스타)'와 '고양이춤(Cat Waltz)'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공연장을 찾은 팬 모두와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MCND는 제기차기, 다루마 오토시, 등 뒤에 화가, 일본어 리스닝 테스트 등의 게임 코너를 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MCND는 현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요네즈 켄시(Yonezu Kenshi)의 'Lemon(레몬)' 커버 무대를 비롯해 'Treasure(트레저)', 'Movin'(너에게로…)', 'W.A.T.1(위 아 더 원)', '우당탕(Crush)', '아직 끝난거 아이다(Not over)', '#MOOD(해시태그 무드)' 등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세트리스트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팬미팅을 마무리한 MCND는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를 통해 "2024년의 첫 시작을 젬(GEM, 공식 팬 클럽명)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 올해는 오사카와 도쿄 두 곳에서 공연을 펼치게 됐다. 앞으로도 일본에서 꾸준히 저희의 무대를 보여드릴 기회가 찾아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CND는 오는 20일 'ODD-VENTURE TOUR 2024 in Europe(오드벤처 투어 2024 인 유럽)'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